본문 바로가기

배틀그라운드

레인보우 식스 시즈 할인 곧 끝난다구~! 서둘러 구매 하라구우~!

배틀그라운드도 재미있지만.. 레식도 재미있더라구요.. 배그와는 또다른 재미가 있다는... ㅋ

오퍼레이터라고 부르는 직업군들이 있는데요. 해당 직업군마다 특수 능력 총기들이 지정되어 있어서.. 어떤 오퍼레이터로 플레이를 하는지에 따라서 게임내에서 다양한 전략들을 구사할 수 있는데요. 재미있는점은 매시즌마다 새로운 오퍼레이터들을 출시한다는 점입니다. 게임출시 1년차 2년차 3년차.. 부터 6년차 오퍼레이터까지 있는데요. 

 

새롭게 레인보우 식스를 구매하실때 조금 고민 해보실 부분이 있는데요. 기본 게임은 세일된 가격으로 8,800원에 구입이 가능한데요. 오퍼레이터를 제공하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공격팀 오퍼레이터로 30가지가 있구요. 방어팀 오퍼레이터로 29가지가 있는데요. 

게임을 구매 하셨더라도 오퍼레이터를 구매 하지 않으셨다면.. 게임에서 사용가능한 오퍼레이터의 종류에 제약이 있습니다. 

오퍼레이터를 구매 하는 방법에는 최초에 구매하는방법과 이후에 구매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저는 최초에 구매하는 방법을 추천 드립니다.  저같은 경우는 디럭스 버젼을 구매 하였는데요. 제공하는 오퍼레이터는 공격팀에서 8개의 오퍼레이터와 방어팀에서 8개의 오퍼레이터를 제공해줍니다. 오퍼레이터는 추후에도 명성으로 구매 가능한데요. 1,000명성하는 오퍼레이터부터 25,000명성 하는 오퍼레이터가 있습니다. 처음에 제공되는 기본 병력으로는 게임플레이가 어려움이 있어서요. 꼭 디럭스 이상의 제품으로 구매 하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88,00원으로 추가 오퍼레이터 없이 게임을 플레이 할수 있지만, 10,800원으로 16개의 추가 오퍼레이터가 추가된 디럭스버전을 구매 하시면 게임을 좀더 원할 하게 즐길수 있어서 좋습니다.

이번 할인은 2021년 4월 9일까지 제공되는데요. 이번기회에 구매하시면 40 ~ 67% 까지 할인이 제공된 가격에 구입할수있어서 레식을 평소에 플레이 하고 싶은 호기심이 있던 분이시라면 더할나위 없이 레인보우 식스 시즈를 플레이할 수 있는 좋은 기회 인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