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틀그라운드

레인보우식스 시즈 무료 주간 시작~!! 이번주에는 레인보우 식스를 무료로 플레이 해보세요!

www.ubisoft.com/ko-kr/game/rainbow-six/siege/free-weekend

 

무료 주간 | Tom Clancy's Rainbow Six® Siege | Ubisoft (KR)

이번 주에는 게임 완전판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맵, 모드 등 모든 게 무료입니다.

www.ubisoft.com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무료주간이 시작되었어요~!! 대형 게임사인 유비소프트의 스테디셀러 레인보우식스를 무료로 플레이 해볼 수 있는 한주가 시작 되었습니다. 

3월 18일 부터 3월 24일까지 1주일간 레인보우식스 시즈를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레인보우 식스 시즈를 구입할지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이기간동안 무료로 플레이로 해보고 구입을 결정하셔도 늦지 않겠네요. 재미있게 플레이해보시고 구입할지 안할지 결정을 하면 되니까말이죠~!

 

주의할점은 스팀은 24일이 아니라 21일 까지만 무료로 플레이가 가능하다는점이네요. 스팀말고 유비소프트에서도 다운로드가 가능하니까 이왕이면 유비소프트를 통해서 플레이를 하면 좋겠죠? ^^ 

 

그리고 이 기간이후에도 할인기간이 유지되어서 계속해서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는 사실~!! 살지 말지 고민 하시는 분들한테는 고민할 필요 없이 일단 무료로 플레이를 하고 나중에 구매를 결정할수 있는건 정말 큰 장점입니다. 

아 그리고 한가지 더 알아 두면 좋은점은.. 

 

미국시간 기준으로 24일 까지라는점.. 한국은 하루를 더 할 수 있겠네요 정확하게는 PC로는 4월 26일 아침 7시까지 플레이가 가능하네요!!